티스토리 뷰

남해 여행 첫날 묵었던 모텔입니다..
역시 요즘은 겉모습만 보고 들어가면 안되겠더라구요..ㅠㅠ

충렬사 안내도와 화장실입니다..
 

노량해협에 당당히 서 있는 남해대교입니다..






가천 다랭이 마을의 자랑인 암수바위입니다..




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| 다랭이마을
도움말 Daum 지도
댓글
  • 프로필사진 BlogIcon 악의축 다랭이 마을에 가셨으면 유자막걸리 먹고 오셔야 되는데............ㅎㅎㅎ

    멸치도 먹고 오셔야죠...
    2011.05.31 17:38 신고
  • 프로필사진 BlogIcon 태허 제가 남해는 쫌 알거등요(우쭐우쭐)
    당근 창선대교 근처에서 멸치쌈밥은 먹고 왔지요.
    근데 다랭이 마을은 실망을 많이 했어요.
    다랭이 논을 펜션이나 식당등으로 바꿔서
    다랭이 논 본연의 아름다움을 잃어 가고 있더군요.
    그래서 엄청 자랑하며 데려간 일행들에게 민망스럽기까지 했습니다..
    2011.05.31 23:10 신고
댓글쓰기 폼